로켓럭셔리 입점 기념 브랜드위크·타임딜 등 프로모션 진행

쿠팡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로켓럭셔리 입점 이미지. (사진=쿠팡)/그린포스트코리아
쿠팡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로켓럭셔리 입점 이미지. (사진=쿠팡)/그린포스트코리아

쿠팡은 로켓럭셔리에 LG생활건강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제 로켓럭셔리에서 더후·오휘·빌리프·숨37 등의 LG생활건강의 대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스페셜 패키지로 포장한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어 쿠팡은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로켓럭셔리 입점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곳에 모은 ▲브랜드위크 ▲금주의 추천 상품 ▲한정수량 어택 타임딜 코너 등을 준비했으며 장바구니 및 브랜드별 쿠폰 등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쿠팡은 일반 뷰티 카테고리에서 더페이스샵·이지녹스·수려한 등의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할인하며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 브랜드 제품 등도 특가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LG생활건강의 로켓럭셔리 입점으로 쿠팡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뷰티 브랜드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만날 수 있게 됐으며 쿠팡은 계속해서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고객들이 더 좋은 혜택에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