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방문 포인트 적립 및 굿즈 증정 등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롯데마트 스노우플랜 페스타 행사 상품을 들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마트)/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마트 스노우플랜 페스타 행사 상품을 들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마트)/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마트는 롯데마트고(GO) 앱 전용 멤버십 서비스 스노우플랜 개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내달 13일까지 롯데마트GO 앱 회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증정한다. 점포 내 위치한 빅(BIG)세일존에서 행사 상품을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3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스노우플랜 2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 

또 같은 날 7만원 이상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스노우플랜 캐릭터 눈뭉찌 무드등을 제공하며, 내달 7일부터는 5만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으로 눈뭉찌 인형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GO를 이용 고객 대상으로 앱 주요 화면에 출몰하는 눈뭉찌 팝업을 클릭하면 1마리당 7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고객 777명에게 스노우플랜을 적립하며 그중 77명에게는 3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오승재 롯데마트·슈퍼 고객 재무팀 담당자는 "스노우플랜은 기존 스노우포인트의 적립 혜택에 제휴 혜택까지 더한 멤버십 서비스이며 향후 단골 고객을 위한 더 많은 혜택을 보강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