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데이 상품 속 보이는 삼겹살 이미지. (사진=SSG닷컴)/그린포스트코리아
삼삼데이 상품 속 보이는 삼겹살 이미지. (사진=SSG닷컴)/그린포스트코리아

SSG닷컴은 내달 1~7일까지 자체 검품 기준을 적용한 상품을 바탕으로 삼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삼겹살을 한 줄로 핀 후 일자 형태로 담은 속 보이는 삼겹살 1킬로그램(kg)을 주요 상품으로 선정하고 7000팩 물량을 선보인다.

이는 고객이 단면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육안으로 삼겹살 지방 함유량과 전반적인 고기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행사기간 네오(NE.O)센터에서 출발하는 수도권 권역 쓱배송 및 새벽배송으로 50% 할인 판매한다. 또 전체 일반 삼겹살 중 90% 물량으로 인당 3팩까지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위해 자체 검품 기준을 적용해 강화했으며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이 남긴 리뷰 중 2건 이상 낮은 점수의 상품평이 등록될 경우 담당자에게 점검 알림이 발송된다.

이외에도 배송 상품 품질에 불만족한 고객에게는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호종 SSG닷컴 축수산팀장은 “이번 삼삼데이 행사에서 품질 놓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상품 검수 및 행사 준비에 꼼꼼히 임했으며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