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 매장에서 삼겹살을 고르고 있는 고객. (사진=롯데마트)/그린포스트코리아
축산 매장에서 삼겹살을 고르고 있는 고객. (사진=롯데마트)/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 마트·슈퍼는 3월 1주차 핫 프라이스 상품으로 삼겹살 소비가 많은 삼삼데이에 맞춰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4일간 행사 카드 결제 시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을 50% 할인 판매한다. 많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전하기 위해 롯데마트는 1인당 2킬로그램(kg), 롯데슈퍼는 1인당 3팩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어 롯데마트는 삼겹살과 함께 즐기는 모듬쌈과 미나리 등을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조영준 농부의 모듬쌈과 파채는 2개 이상 구매 시 팩당 1000원 할인하며 해찬들의 사계절쌈장은 원 플러스 원 행사 상품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또 내달 6일까지 삼겹살과 목심 외에도 다양한 축산물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같은달 1~3일까지는 호주산 찜갈비 50% 할인 등 주말 특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승현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는 “이번 삼삼데이에는 파격적인 가격은 물론 상품성에서도 고객에게 만족감을 드리고자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했으며 삼겹살과 목심 외에도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으니 가족들과 부담 없이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마트와 슈퍼는 반값 삼겹살을 위해 500톤의 행사 물량을 준비했으며 최적 비율의 삼겹살을 제공하고자 품질 관리 기준을 개선해 입고 단계에서부터 샘플 검사 횟수를 2배 늘리는 등의 작업을 실행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