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맥시멀 매트 립스틱 팝업스토어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백화점, 맥시멀 매트 립스틱 팝업스토어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맥(MAC) 대형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맥의 글로벌 론칭 40주년을 기념해 전 색상 리뉴얼한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을 내달 4일 공식 출시에 앞서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특히 칠리와 러시안 레드 등의 6종은 오직 월드몰 팝업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나머지 34종 제품은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맥 매장과 롯데온·롯데백화점몰에서 선판매한다.

또 팝업에서는 추천받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와 맥 프로 아티스트 맞춤형 컨설팅 및 게임·미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해 핸드크림과 클렌징 오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팝업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신제품 역시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입술 모양 파우치와 립 펜슬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 앤 액세서리 부문장은 “봄은 맞아 다양한 축제 및 외부 나들이에 대한 기대감에 맞추어 이번 맥 메가 팝업 행사들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