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024 숙박세일 페스타 이미지. (사진=위메프)/그린포스트코리아
위메프 2024 숙박세일 페스타 이미지. (사진=위메프)/그린포스트코리아

위메프는 내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약 5주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번 행사에서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가로 12% 할인을 더할 예정이다.

이어 쿠폰은 기간 내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내일부터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발급된다.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위메프 앱이나 웹페이지에서 기획전 상품을 5만원 초과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가평 켄싱턴 리조트 ▲제주 신화관 신화월드 ▲라한셀렉트 경주 ▲쏠비치 진도 리조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단독 추가 12%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초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 수도권 지역을 찾는 고객을 위해 럭셔리 봄캉스 기획전을 운영하고 인천에 위치한 복합 리조트와 호텔 등을 선보인다. 

장근환 위메프 여행사업실장은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국내 여행 촉진을 위해 마련했으며 위메프에서 숙박 할인을 받고 전국의 봄꽃 명소에서 봄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