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대한민국 만세대전 캠페인 모습. (사진=GS25)/그린포스트코리아
GS25 대한민국 만세대전 캠페인 모습. (사진=GS25)/그린포스트코리아

GS25는 삼일절을 맞아 국가보훈부와 함께 대한민국 만세대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 국민이 온라인으로 만세운동에 동참할 수 있는 게임 콘텐츠로 진행된다. 참여자가 게임상에서 클릭을 통해 만세를 외치면, GS25가 만세 1회당 31원씩의 기부금을 후원한다.

이어 원하는 횟수만큼 참여가 가능하며 특정 만세 횟수를 달성할 때마다 3·1운동과 관련된 메시지와 참여자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가 드러난다.

또 게임 시작 전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을 선택해 만세운동 참여를 마치면 결과 화면에서 지역별 독립운동가들의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다. 

만세 횟수는 개인과 지역 기준으로 실시간 집계되며 적립된 누적 기부금은 만세 횟수가 가장 높은 상위 3개 지역의 독립운동가 후손에게 전달된다. 아울러 만세운동 참여자 1만5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상품 교환권이 지급된다.

김효진 GS리테일 제휴프로모션팀 매니저는 “GS25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고객 참여형 방식의 애국심 고취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 대한민국 역사와 국경일에 대해 널리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캠페인은 오늘부터 내달 8일까지 우리동네GS 앱 이벤트 페이지와 전국 GS25 매장의 계산기 옥외광고 큐알(QR), 국가보훈부 누리소통망(인스타그램), 방구석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