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사진=BGF리테일)/그린포스트코리아
CU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사진=BGF리테일)/그린포스트코리아

CU는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16종을 순차적으로 내놓는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는 총 6종의 도시락으로 출시되며 2종은 정식 도시락, 4종은 닭강정 도시락으로 준비됐다.

이어 출시되는 압도적 샐러드는 지중해식 올리브 타페나드 소스와 병아리콩을 튀긴 팔라펠 등을 사용했으며, 압도적 삼각김밥 2종은 기존 빅 사이즈 삼각김밥 대비 30% 가량 더 많은 토핑을 넣어 마련했다.

또 CU는 이번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정식 도시락 2종 구매하면 컵라면 6종 1개를 무료 증정하고, 4종 닭강정 도시락을 구매하면 페트 탄산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압도적 시리즈 6종을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되며, 그 외 10종은 하나체크카드로 구매하면 1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내달 한 달 동안 간편식 전 품목을 대상으로 토스페이,플러스 티머니로 구매 시 30% 할인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노수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 “최근 물가 상승으로 식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식 상품들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들을 반영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들을 선보여 편의점 간편식의 수준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