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윤홍 GS건설 대표와 임직원들의 스키 행사 모습. (사진=GS건설)/그린포스트코리아
허윤홍 GS건설 대표와 임직원들의 스키 행사 모습. (사진=GS건설)/그린포스트코리아

GS건설은 17일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에서 허윤홍 GS건설 대표와 임직원 및 가족들이 일일 스키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3년차 이내 현장 근무 임직원들 위주로 구성됐으며 오전에는 자유롭게 스키를 즐기고 점심에는 대표와 임직원 및 가족들이 점심 식사 시간을 가졌다. 

이어 임직원들은 허 대표와 함께 점심 식사를 하거나 리프트를 타는 과정에서 다양한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전했다. 

또 21일에는 CEO와 함께하는 배구 경기 관람 행사가 마련돼 선착순으로 모집된 임직원들과 허 대표가 퇴근 후 같이 배구 경기를 관람하기도 했다.

GS건설 관계자는 “구성원들이 최고 경영자와 회사를 벗어난 공간에서 소통하며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조직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함으로써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취임한 허 대표는 현장의 소리를 중시하는 현장경영을 강화하고 매달 초 안전 점검의 날 행사에 참석해 사내 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등의 소통경영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