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까지, 프리미엄, 생필품, 신학기 의류, 잡화, 완구 등 총망라

SSG닷컴 상반기 베이비페어. (사진=SSG닷컴)/그린포스트코리아
SSG닷컴 상반기 베이비페어. (사진=SSG닷컴)/그린포스트코리아

SSG닷컴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상반기 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 명의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유아 용품부터 기저귀, 물티슈 등 육아 생필품까지 폭넓은 상품을 둘러볼 수 있으며, 신학기를 맞아 대표 상품 특가 판매를 이어간다.

먼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인다. '부가부', '스토케', '잉글레시나' 등 프리미엄 유모차 인기 모델과 '다이치', '브라이텍스', '폴레드', '조이' 카시트, '도노도노' 범퍼침대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육아 생필품도 특가에 준비했다. '하기스 브랜드위크'를 진행해 전 상품 10%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엘프레리' 에어씬 기저귀 론칭을 기념해 최대 35% 할인한다. '아이러브베베', '베베숲' 등 아기 물티슈도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블루독', '알로봇' 상하의세트, 맨투맨, 경량자켓류 등을 최대 30% 할인하며 25%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였다. '밤부베베' 전 상품 최대 55%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베네베네' 유아의류 전 상품 단독 5% 적립 프로모션 등을 준비했다.

SSG닷컴은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 신학기 가방, 신발 등 잡화도 준비했다. '폴로 키즈 오리지널 포니 스쿨백' S/S 시즌 신상품을 단독 판매하며, 해당 브랜드 30만원 이상 구매시 머그컵을 증정한다. '블랙야크키즈 브라이트 책가방세트' 및 '네파키즈 신학기 슈즈'도 최대 59% 할인가에 선보인다.

선물하기 좋은 인기 완구도 있다. '마이크로킥보드 맥시T 디럭시 LED'를 최대 25% 할인한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신생아 및 유아에게 인기인 '립프로그', '젤리캣'은 최대 57%, 어린이부터 키덜트까지 사랑 받는 ‘플레이모빌’은 최대 35% 할인한다.

한편, 매일 오전 10시부터는 선착순 타임딜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오는 19일에는 '조이 아이스핀360 신생아 카시트', 이어 20일에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팬티형 기저귀 3~6단계 1박스'를 할인 판매한다. 또 '아디다스키즈 슈퍼스타 주니어 스니커즈', '빈폴키즈 레인보우 파츠 책가방 세트'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SSG닷컴은 매일 자정부터 일별 선착순으로 유아동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해 체감 할인 혜택을 더하고, 행사카드로 결제 시 청구할인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동일 기간 신학기를 맞이해 '삼성전자 갤럭시북4' 최대 26% 할인, '갤럭시탭 S9 FE 플러스', '갤럭시탭 A9 플러스' 등 인기 모델을 최대 25% 할인하고 'LG전자 울트라북+그램뷰' 한정 패키지를 단독 기획가로 선보인다.

박미연 SSG닷컴 아동상품기획자(MD)팀장은 "신학기 및 봄맞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신상품과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며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프리미엄 상품 및 육아 필수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