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광양 매화 축제 여행상품 홍보 이미지. (사진=GS샵)/그린포스트코리아
GS샵 광양 매화 축제 여행상품 홍보 이미지. (사진=GS샵)/그린포스트코리아

GS샵이 봄을 알리는 꽃 매화를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GS샵은 16일 오후 3시 35분 TV 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1박 2일 여행상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광양 매화 축제는 섬진강변과 청매실농원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광양 최대 축제이며 매화가 군락을 이뤄 장관을 연출해 매년 100만 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올해는 내달 8~17일까지 진행되며 매화꽃 흩날리는 팜파티·매화 하이볼 체험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날 방송하는 여행상품에는 매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청매실농원과 국내 최대 규모의 동백꽃 군락지인 옥룡사지 동백나무숲 등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가 포함된다.

또 옛 광양역 터에 건립된 전남도립미술관과 광양 예술창고에서 청년 작가 7인의 실험적인 작품들과 이경모 사진 작가의 작품 및 카메라 전시도 즐길 수 있다.

딱 16일만 운영하는 광양 매화 축제 상품은 내달 8~23일 사이에 출발일을 정하고 서울 기준 신도림역·광화문역·종합운동장역 등에서 출발할 계획이다. 

정지윤 GS샵 여행상품 MD는 “매화는 벚꽃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벚꽃보다 개화가 빨라 봄을 알리는 대표적인 봄꽃으로 유명하며 부모님을 모시고 자녀와 함께 가장 먼저 봄을 맞이하고 싶은 가족이라면 방송을 꼭 챙겨 보시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