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준 작가의 스티브잡스 아이폰 작품. (사진제공=미래에셋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김영준 작가의 스티브잡스 아이폰 작품. (사진제공=미래에셋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는 국내 주식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줄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 및 투자전략 세미나와 나전칠기 대한명인 김영준 작가와 함께하는 금융&아트 세미나 초대전을 26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금융 세미나는 최근 한국증시 저평가 해소를 위해 정부가 발표한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 및 2월 자산배분전략과 유망 투자자산 소개‘를 주제로 진행한다.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금융시장 변화의 방향성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금리 변동에 따른 효율적 자산배분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아트 세미나는 나전칠기 대한명인 김영준 작가를 초빙해 진행되며 본 세미나에 참석을 희망할 경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김영준 작가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2015 평창비엔날레 초대작가로 해외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다. 2007년 빌 게이츠가 그의 작품을 보고 4점의 작품을 구입했으며 이후 빌 게이츠로부터 주문을 받아 엑스박스(X-Box)를 제작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태국왕실로부터 초대돼 프란치스코 교황 성좌를 제작했고, 스티브 잡스로부터 주문을 받아 아이폰 케이스를 제작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