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격한 품질 관리 및 수행역량 강화 방침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참석한 GS건설 2024년 신입사원들이 입주 예정자들에 설문을 받고 있는 모습. (사진=GS건설)/그린포스트코리아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참석한 GS건설 2024년 신입사원들이 입주 예정자들에 설문을 받고 있는 모습. (사진=GS건설)/그린포스트코리아

GS건설은 경기도 광주시에 들어서는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GS건설 신입사원들이 방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올해 신입사원 중 건축수행·CSO 본부 소속으로 입사한 26명이 참가해 고객들을 만나며 고객 친화경영의 중요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GS건설이 신입사원 입사 직무교육으로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를 새로 추가한 것은 신입사원들에게 사전 방문 행사 취지와 과정을 현장에서 교육하기 위함이다. 

이에 신입사원들은 직접 준공을 앞둔 현장을 둘러보며 고객 의견을 수렴해 새로운 시각에서 개선점이나 품질 개선을 위한 방안을 제시한다. 

또 GS건설은 지난해 연말부터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시공 현장 직원들과 고객경험혁신팀이 함께 동참해 세대별 품질 점검 및 고객들에게 자이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아울러 GS건설은 올해 서울·경기·충남 등 약 2만 가구 입주를 앞두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고객경험(CX)마케팅을 통해 자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겠다는 계획이다.

GS건설 관계자는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엄격한 품질관리와 수행 역량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에게 사랑받는 자이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허윤홍 GS건설 대표는 취임 후 첫 현장 시무식에서 올해 목표 중 첫 번째를 기반사업 내실 강화이라고 강조하며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신뢰 회복에 주력할 것을 밝혔다. 

sjw@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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