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0여 품목, 최대 50% 할인 및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상품권 증정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플라워가든 도자기 식기를 구매하는 모델의 모습. (사진=롯데마트)/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플라워가든 도자기 식기를 구매하는 모델의 모습. (사진=롯데마트)/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마트가 봄맞이 집단장 쇼핑을 제안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봄철을 맞아 대청소용 세제와 청소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리빙플렉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명절 연휴가 끝나고 계절이 바뀌기 전, 대청소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청소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 총 170여 품목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행사 상품에 대해 일정 금액(2만원/2만5000원/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세탁 세제와 대청소용 세제를 포함해 인기 청소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빨래에 많이 사용하는 '다우니 세탁세제 리필 2종(3.2L)'은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적용, 대청소용 '유한락스 3종(주방청소, 욕실청소, 곰팡이 제거제)'은 30% 할인 판매한다. 식기 세척에 탁월한 '프릴 주방세제 리필 2종(1L)'도 2개 구매 시 반값 혜택을 적용한다.

또 청소용 티슈를 포함해 물티슈, 키친타월과 같은 위생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스카트 잘닦이는 살균 소독 티슈(60매)'와 '스카트 주방,식탁 물티슈(40매)'를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에 선보인다. 주방 기름기 제거에 유용하게 쓰이는 '깨끗한나라 뽑아쓰는 키친타월(150매*4)'과 '크리넥스 에코그린 소프트 물티슈(80매*4)'도 5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배수구 세정제인 '공구핫딜 펑크린(2L+700mL)'은 기존 2L 펑크린 용량에 700밀리리터(mL) 추가 증량해 구성한 단독 상품으로, 기존 판매가와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공구핫딜 리큐프레시 리필 2종(1.9L)'은 인기 세탁세제 상품인 '리큐프레쉬 일반, 드럼용(4L)'의 리필 상품으로 기존 상품과 비교해 100mL당 약 30% 이상 저렴하다. 해당 상품은 50%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집안을 봄 날씨처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오늘좋은 플라워가든 도자기 식기' 16종을 오는 15일에 신규 출시해 전 점에 선보인다. 해당 식기는 롯데마트가 개발한 자체브랜드(PB) 제품으로, 분홍색 파스텔 컬러에 식기 중앙과 테두리에는 꽃과 잎 무늬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키친팀 상품기획자(MD)는 해당 디자인 고안을 위해 시중에 유통된 인기 브랜드 식기를 조사했고 패턴 조합, 컬러 수정, 활용도 높은 모양 구상 등의 작업을 8개월 이상 진행해 최적의 식기를 개발했다. '오늘좋은 플라워가든 도자기 식기 16종'은 인기 브랜드 식기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양우석 롯데마트∙슈퍼 홈케어 팀장은 "명절 이후 대청소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을 지닌 청소용품을 제공하는 리빙플렉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 세제, 위생용품과 더불어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