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하이일드 공모주 펀드 이벤트 이미지. (사진=대신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대신증권 하이일드 공모주 펀드 이벤트 이미지. (사진=대신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대신증권은 오늘부터 내달 29일까지 자산운용사 대신·다올·웰컴·코레이트·현대인베스트·흥국자산운용의 하이일드 공모주 펀드를 가입하는 1807명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펀드 가입 전 대신증권 홈페이지 혹은 사이보스·크레온·홈트레이딩시스템(H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펀드 가입자는 금액에 따라 ▲커피전문점 기프티콘 5000원 ▲백화점상품권 1만원 ▲백화점상품권 3만원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운용사별로 선착순 300명씩 총 1800명에게 제공된다.

이어 분리과세 하이일드 공모주 펀드는 가입일로부터 3년간 최대 3000만원까지 세제혜택을 받으며, 하이일드의 이자수익에 더해 공모주 우선 배정을 통한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상품은 내달 30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혜택받을 수 있으며 5만원 초과 혜택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가 부담한다.

김동국 상품솔루션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이일드 채권의 이자수익과 세제혜택 및 경품까지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