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팽이팽이 제품 2종 '캐치! 티니핑'과 협업. (사진=해태아이스)/그린포스트코리아
해태아이스 팽이팽이 제품 2종 '캐치! 티니핑'과 협업. (사진=해태아이스)/그린포스트코리아

해태아이스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팽이팽이’와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이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렌지&포도, 밀크&소다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팽이팽이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서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어린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팽이팽이의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태아이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열티니핑 캐릭터가 삽입된 총 8종의 행운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제품 1개당 1장씩 동봉해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모으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치! 티니핑'과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팽이팽이가 잘 어울려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협업 제품은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ih@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