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펫, 워케이션, 영화, 음악 감상 객실 등 최대 68% 할인

거제 벨버디어 뽀로로 객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그린포스트코리아
거제 벨버디어 뽀로로 객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그린포스트코리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고객 관심사를 반영한 테마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23~2025 관광 트렌드'에 따르면, 각자의 취향을 반영한 여행이 관광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요인으로 나타났다.

이에 한화리조트는 취미, 동반자 특성 등 세분화된 여행을 맞춤형 테마 객실 패키지로 기획했다. 키즈, 펫, 워케이션, 영화, 음악 감상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해 꾸민 키즈룸은 거제 벨버디어, 경주,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에 마련돼 있다. 어린이 식기, 빈백, 발 매트 등을 비치한 뽀로로 키즈룸은 주말엔 빈 방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키즈룸과 테마파크를 결합한 상품도 있다. 설악 쏘라노의 경우 뽀로로 키즈룸과 워터피아 주간권 3매(성인 2인, 소인 1인)로 구성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펫 객실은 제주와 평창에서 운영 중이며 반려견과 편안한 여행을 위한 전용 침대, 슬라이드, 배변패드 등을 갖췄다.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120평 야외 놀이터는 덤이다. 특히 평창 펫 객실은 작년 주말 기준 평균 투숙률 90%를 기록했으며, 바비큐 체험장, 리조트 내 한우 전문점 역시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과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워케이션룸, 100인치 스크린이 마련된 시네마룸, 음향 장비를 갖춘 뮤직룸 객실도 마련했다. 패키지 판매는 이달 29일까지며 투숙은 다음 달 31일까지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관심사와 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테마 객실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패키지에는 없지만 최근 오픈한 마티에 오시리아 잔망루피 객실의 경우 1월 한 달 투숙률이 94%에 달할 정도로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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