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설설세 이벤트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그린포스트코리아
스토브 설설세 이벤트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그린포스트코리아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설날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설세: 설레는 스페설 세일’ 이벤트를 오늘부터 13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토브 스토어의 설맞이 설설세 이벤트는 스토브 내 인디 게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애플워치 및 백화점 상품권 등 특별 현물 경품도 받을 수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설레는 0원 코너를 통해 1만2500원 상당의 더스트 투 디 엔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스트 투 디 엔드는 핵전쟁 이후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담은 턴제 오픈월드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스토브 자체 한글화를 통해 언어의 장벽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 ▲지금 우리 학교는 ▲리프 인 부트스트랩 ▲히어로즈 아워 등 인기 인디 게임  중 1개를 이벤트 기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화산의 딸 및 언다잉 등 신작 인디 게임을 포함한 140종의 게임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설레는 뽑기 코너는 스토브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0% 당첨으로 총 2번의 뽑기 기회를 받는다. 

첫 번째 기회인 스토어 쿠폰 뽑기에서는 인디 할인 쿠폰 및 신세계 상품권 등 6종의 경품 중 1개를 받아갈 수 있으며 두 번째인 프리 투 플레이(Free To Play) 쿠폰 뽑기에서는 스토브 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겟앰프드·레드문 등의 게임 아이템 혹은 캐시 쿠폰이 지급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브 스토어 인기 인디 게임 이모탈 라이프 등 9종 게임 중 3개 이상 구매자에게는 최대 1만원 캐시백과 애플워치 등의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설맞이 설설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