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과 순위 보상 지급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그라비티)/그린포스트코리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 설맞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그라비티)/그린포스트코리아

그라비티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타이틀 6종에서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멀티플랫폼 횡스크롤 아케이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22일까지 설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2일 오전 5시부터 23일 오전 5시까지 매일 설 특별 보상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커뮤니티에서는 8~14일까지 청색 복주머니 개수를 맞추는 이벤트를 참여 인원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또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서는 18일 오전 5시까지 눈꽃 축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는 13일 오전 11시까지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율이 30% 증가한다.

아울러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M: ETERNAL LOVE에서는 9일 오전 5시부터 19일 오전 5시까지 이벤트 기간 나타나는 새해 퍼즐 퀘스트 완료 시 획득한 퍼즐 수집 수량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며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는 13일 오전 11시까지 경험치와 드롭율이 각각 30% 증가하는 설날 맞이 버닝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연휴 동안 라그나로크 게임도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6종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