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분유, 해외패션 및 명품 등 1만여 개 해외직구 상품 25% 할인

롯데온 직구 쇼핑데이. (사진=롯데온)/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온 직구 쇼핑데이. (사진=롯데온)/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온이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직구 쇼핑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연휴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분유, 해외패션 및 명품 등 해외직구 상품 1만여 개를 모아 25% 할인 판매한다.

최근 중국 직구 플랫폼의 성장으로 해외직구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롯데온은 직구 국가와 상품 등을 다양화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중국 직구시장이 본격적으로 확대되기 시작한 지난해 하반기(6~12월) 롯데온 해외직구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30% 이상 늘었다. 지난해 해외직구 거래액이 전년 대비 26.9% 늘어났다는 통계청 '온라인 쇼핑 동향' 발표를 고려하면, 전체 시장 대비 소폭 높은 신장률이다.

특히 상품군별로 살펴보면 유럽과 미국 등을 중심으로 '수입명품' 매출이 전년 대비 약 70% 늘었으며, '건강기능식품'과 '출산 및 유아동'은 각 5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해외직구 쇼핑 수요를 잡고자 매월 9일부터 3일간 '직구 쇼핑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에는 설 명절에 받은 세뱃돈을 활용해 연휴 기간 쇼핑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행사기간을 오는 8~12일까지 확대해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1만여 개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18% 할인 판매하고,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종 혜택가 기준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대표상품으로 해외패션 및 명품으로 '버버리 맥켄 미니백', '코스 마이크로 미니 데님 구름백'을 판매하며, '푸마 팔레르모'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 건강기능식품으로 '오쏘몰 이뮨 30일분', '커클랜드 캡슐세제 2통'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윤선 롯데온 해외직구카테고리매니저(CM)는 "최근 해외직구 시장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롯데온은 직구 국가와 상품을 다양화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며 "해외직구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매월 9일 직구 쇼핑데이를 진행하고 전세계 인기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니, 명절 연휴에 진행하는 이번 달 행사에서 직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