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뽑기권부터 출석 이벤트 등 보상 지급

넷마블 설맞이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넷마블)/그린포스트코리아
넷마블 설맞이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넷마블)/그린포스트코리아

넷마블은 설 명절 맞이 자사 인기 게임 13종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8~21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설날 맞이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면 세뱃돈 및 영웅 소환권 등의 아이템이 포함된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출석을 달성할 경우 세븐나이츠 선택권을 보상으로 지급 받는다.

모바일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스토리 이벤트 아낙의 붉은 물망초를 15일까지 실시한다. 스토리 이벤트를 즐기면 신규 동료 SSR 압축 라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출석 이벤트와 일반 소환 티켓 50장을 지급하는 새해 맞이 특별 미니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8~19일까지 특별 로그인 보너스로 성정석 최대 15개와 1000만 QP 마나 프리즘 200개 등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서번트 34기에 한정해 강화 성공률과 친구 포인트 획득량이 2배 늘어나고 5성 알트리아 펜드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픽업 이벤트도 열린다.

모바일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21일까지 카오스 균열을 플레이하면 달인의 마법 페이지 및 풍화된 고대석 파편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카오스 균열 이벤트를 진행하며 12일까지 골드·특산품·영혼석·전리품 획득 가능성이 2배 증가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소울 레볼루션은 9~12일까지 접속만 하면 빛나는 전설 성물 도안 선택상자 및 가호석 100개 등을 지급하는 설날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22일까지 전투 경험치 2배 및 유저 처치 세력 점수 2배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별도 공지 시까지 접속 및 플레이 미션을 달성하면 한복 슬기와 한복 데니스 등을 얻을 수 있는 한복 슬기&데니스 성장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접속만 해도 2024 청룡 큐브를 획득할 수 있는 설날 특별 보상 이벤트와 3월 1일까지 대한민국 설경을 테마로 하는 신규 맵 설국의 아침을 플레이하면 청룡 주사위와 설국의 아침 엣지 등을 얻을 수 있는 설국의 아침 업적 이벤트를 개최한다.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은 22일까지 강화선수 획득을 완료하면 타이틀 홀더 13강 선수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출석만 해도 최대 1만 보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실시간 경기 및 미니게임 등을 완료하면 다이아 야구 카드팩을 지급하는 설날 기념 마구마블 이벤트와 레전드 선수팩을 제공하는 설날 기념 미니 베이스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 프로야구 2024 ▲세븐나이츠2 ▲리니지2 레볼루션 ▲A3: 스틸얼라이브 ▲그랜크크로스 : 에이지오브타이탄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등도 이벤트를 개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