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설날 이벤트 이미지. (사진=네오위즈)/그린포스트코리아
네오위즈 설날 이벤트 이미지. (사진=네오위즈)/그린포스트코리아

네오위즈는 설날을 앞두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2는 9일까지 구정 기념 깜짝 접속 선물로 뽑기권 10장을 증정하며 게임 로그인 시 다이아와 재련 수정 및 뽑기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어 모바일 카드 전략 RPG 트리플 판타지는 8~14일까지 설날 한정 청룡 및 황룡 몬스터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을 오픈하며 해당 던전 클리어 시 청룡 및 황룡 카드 조각을 얻어 몬스터 카드로 제작 가능하다. 또 해당 기간 카드 소환 시 설미호 한정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 재화 및 경험치를 얻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웹보드 게임 피망 뉴맞고는 8~12일까지 게임내 프로 및 마스터 채널에서 50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9일에 발표된다. 

아울러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에도 12일까지 세일즈 아이템을 구매하면 청룡 아이템 세트와 복주머니 장식품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승패 관계 없이 게임 플레이 중 무작위로 등장하는 보상을 클릭하면 캐릭터와 사원증 등 여러 아이템을 보상 받는다. 

이외에도 야구 게임 슬러거는 7~1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 플레이에 유리하게 활용하는 아이템을 증정하며 3일 이상 이벤트 참여시 히어로 선수 패키지 및 월드 구질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