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슬로건 이미지.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그린포스트코리아
한화생명e스포츠 슬로건 이미지.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그린포스트코리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팬들을 위한 ‘WHY NOT?! SUPER DIVE with HLE’ 패키지를 7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한화생명e스포츠(HLE)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디럭스 객실 1박과 LCK 티켓 2매 및 HLE 한정판 굿즈 세트 패키지를 구성했으며 하루에 1개 객실에는 선수단 사인 유니폼이 랜덤 비치되도록 기획했다. 

LCK는 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의 약자로 프로구단 10개팀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LOL 리그이다.

굿즈 세트는 패키지 단독 포토카드 선수단 자필 엽서 1종 현장 이벤트 물품 에코 파우치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9만원으로 책정됐다. 웹 회원의 경우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 투숙 기간은 23일부터 내달 24일까지 HLE 경기 일정 중 선택 가능하며 경기 결과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이번에는 국내외 e스포츠 팬들을 위해 호텔업계 최초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티켓을 패키지와 연계했다”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