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최대 15종목 몽땅드림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주식 최대 15종목 몽땅드림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키움증권은 신규고객 중 비대면 주식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코스피 200종목 중 무작위로 최대 국내 주식 4종목 및 미국 소수점 주식 11종목을 증정하는 '주식 최대 15종목 몽땅드림' 이벤트를 1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주식 15종목 몽땅드림은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비대면 주식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 주식 1종목과 미국 주식 소수점 주식 1종목을 제공한다.

또 국내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국내 주식 3종목을 제공하며, 미국 주식을 100달러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소수점 미국 주식 10종목을 지급하는 등 최대 주식 15종목의 혜택을 제공하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다.

더불어 미국 주식을 한 번도 거래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미국 주식 투자 지원금 40달러를 증정하는 40달러 지급 이벤트와 타사 계좌에서 키움증권 계좌로 주식 입고 후 거래 시 최대 현금 800만원을 증정하는 주식 옮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