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모아모아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한국투자증권 모아모아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한국투자증권은 내달 29일까지 영업점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모아모아(More Mor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 계좌에 보유 중인 금융자산을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계좌로 이체 입고하면 순입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채권은 이전액 1억원당 5만원씩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며, 주식은 1억원당 3만원씩 최대 60만원의 상품권을 준다. 

이어 지난해 진행됐던 자산 이전 이벤트 참여 고객은 지급 금액 상한선이 늘어나며 해외 주식은 이전 시 입금액을 두 배로 인정한다. 

또 타사 계좌에 보유 중인 개인연금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중개형 계좌를 이전하는 고객과 랩 서비스에 5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증권 거래를 최초 신청하고 해외 주식 혹은 해외 상장지수펀드(ETF)를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은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는다.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자산 증식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조건만 충족하면 누구나 혜택받을 수 있으며 혜택은 4월 중 지급할 예정이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