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프레시와 마트 당일배송 서비스
오는 9일까지 주문 시 명절 전 도착하는 안심배송 실시

G마켓, 9일까지 '오늘도 배송' 기획전. (사진=지마켓)/그린포스트코리아
G마켓, 9일까지 '오늘도 배송' 기획전. (사진=지마켓)/그린포스트코리아

G마켓이 오는 9일까지 5일간 'G마켓은 오늘도 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일·새벽배송 상품 할인 행사로, 설 선물세트부터 마트 장보기 상품까지 풍성하다. 9일까지 주문하면 명절 연휴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를 통해 선물세트 및 식재료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국 이마트 점포를 통해 낮·밤 중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한다.

할인쿠폰도 풍성하다. 스마일프레시 첫 구매 고객이라면 '30% 할인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고객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마일프레시 선물세트 대표 상품으로 CJ 스팸복합5호 선물세트, LG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이옴 치약 기프트세트,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rTG 오메가3 선물세트, 동원 스페셜5호 등이 있다. 이맛쌀(20kg), 오늘 반찬은 신선한란(30구), 설성 무항생제 한돈 벌집 삼겹살(400g), 하우스감귤(3kg) 등 식재료도 다양하다.

홈플러스와 함께하는 '당일배송'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주소지와 가까운 지점에서 당일에 배송되며, 배송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 전용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홈플러스 추천 상품으로 동서식품 모카골드믹스(230T), 농협안심쌀(20kg), 심플러스 1등급우유(900ml*2), 호주청정우양념소불고기(800g), 홈플러스시그니처 물티슈(100매*20입) 등이 있다. 이 외에 명절 시즌 활용도 높은 e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G마켓은 오늘도 배송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미처 명절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설 전날까지 배송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한다"며 "가성비 좋은 선물세트부터 식재료 등 명절 필수 제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배송 걱정 없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