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럭키 드로우 홍보 이미지. (사진=투썸플레이스)/그린포스트코리아
투썸플레이스 럭키 드로우 홍보 이미지. (사진=투썸플레이스)/그린포스트코리아

투썸플레이스는 설을 앞두고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새해의 시작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00% 당첨이 보장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럭키 드로우 이용권을 구입한 뒤 매장에 비치된 행운의 럭키 드로우 보드관에서 100개 랜덤 쿠폰 중 원하는 쿠폰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당첨 쪽지와 함께 ▲아메리카노 쿠폰 ▲에이리스트의 스틱 커피 및 원두 ▲머그컵과 텀블러 등 최대 2~3만원 상당의 상품까지 무작위로 증정된다.

이번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오늘부터 별도 예약 없이 매장에 방문해 이용권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경품과 즉시 교환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올해도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은 물론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특별한 설 선물 투썸 커피 앳 홈 3종도 선보인다.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