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거래 수수료 이벤트.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이베스트투자증권 거래 수수료 이벤트.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늘부터 국내선물옵션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생애 최초로 이베스트투자증권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하거나 3개월 이내에 국내선물옵션 거래 내역이 없는 신규·휴면 고객이라면 이벤트 신청 시 영업일로부터 90일간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어 해당 상품은 ▲코스피200선물 ▲코스닥150선물 ▲주식선물 ▲코스피200옵션으로 최대 70% 이상 할인이 적용된다.

또 이벤트 신청 뒤 수수료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수수료 할인 이벤트 신청자 중 이베스트투자증권 모의 거래를 이수하거나 타사 거래 확인서를 등록해 이벤트 기간 내 국내 선물옵션을 최초로 거래하면 수수료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1일 이후 당사 신용융자잔고가 없는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위해 최대 7일간 신용 이자율 0% 제로금리 이벤트도 지난 25일부터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신청은 오늘부터 내달 29일까지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모바일트레이팅시스템(MTS)·홈트레이딩시스템(HT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