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시즌 신제품 출시. (사진=CJ푸드빌)/그린포스트코리아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시즌 신제품 출시. (사진=CJ푸드빌)/그린포스트코리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며 기념할 수 있도록 '위드 러브(WITH LOVE)'를 콘셉트로 케이크, 초콜릿 등 달콤한 제품을 출시한다.

'콩닥콩닥 초코베어'는 진한 다크 초콜릿 무스와 은은한 풍미의 화이트 초콜릿 무스 속 밀크 초콜릿으로 코팅된 롤웨하스가 바삭하게 씹히는 달콤한 초코 케이크다. 케이크 위에 하트를 품은 귀여운 곰돌이 초콜릿과 하트 초콜릿을 올려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하트 하트해'는 체리, 딸기, 솔티카라멜, 피스타치오 네 가지 필링을 넣은 하트 모양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다. 사랑스럽고 화사한 핑크 톤의 패키지로, 연인뿐 아니라 친구, 지인에게도 선물하기 좋다.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올 3월 14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콩닥콩닥 초코베어 전용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앱을 통해 픽업, 딜리버리, 사전예약으로 ‘콩닥콩닥 초코베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풍성한 통신사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달 14일, 21일에 최대 30% 할인 또는 적립이 가능한 티 데이(T day)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고객 대상 이달 15일에서 17일까지 3일간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KT멤버십 달.달.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가 선보이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제품으로 달콤한 행복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