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브랜드 판타지. (사진=롯데온)/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온 브랜드 판타지. (사진=롯데온)/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온이 오는 12일까지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판타지는 매일 단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집중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행사로, 각 브랜드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제안한다.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에는 설 명절을 맞아 필요한 쿠쿠, CJ제일제당, 랑콤, 삼성물산, 토이저러스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단독 구성 상품 및 엘포인트(L.POINT) 적립,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으로 준비했다.

롯데온은 차별화된 브랜드 및 상품, 혜택, 서비스 등을 제안하며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지난해에는 브랜드픽, 원브랜드 페스타, 브랜드 판타지 등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주요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쇼핑하는 공간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실제 브랜드를 내세운 각 행사들은 고객과 브랜드사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해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한 '브랜드픽' 행사에는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참여 브랜드들의 합계 매출은 전년 대비 40% 이상 늘었다.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참여 브랜드 50개 중 30개가 롯데온 입점 이래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롯데온은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서 고객 인식을 확고히 하고자 '브랜드 판타지'를 월간 정기 행사로 기획했다. 매월 첫째주 월요일부터 일주일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계절 및 주요 시즌에 맞춰 매일 1개 인기 브랜드를 단독 구성 상품 및 단독 특가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달에는 명절 쇼핑 수요를 잡고자 행사기간을 12일로 늘려 준비했으며,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엘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설 맞이 차례 음식과 먹거리를 준비하기 위한 상품으로 이날에는 주방 가전 브랜드 '쿠쿠' 전 상품을 최대 12% 할인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며, 이어 2일에는 'CJ제일제당' 인기 식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명절 인기 선물인 '스팸 스위트 1호'와 '스팸마일드 8호 세트' 구매 시 엘포인트 4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명절 선물 인기 브랜드로 오는 4일 '랑콤'이 참여해 '뉴(NEW) 레네르지 크림'을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으로 선보이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이어 6일에는 자녀 및 조카를 위한 선물로 '토이저러스'의 완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명절 연휴 고향 방문 및 여행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패션 브랜드로 ‘삼성물산’의 빈폴 멘, 빈폴레이디스, 빈폴키즈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9일(금) 시티브리즈, 10일(토) 캉골, 11(일) 디스커버리, 12일(월) 한샘 등 다양한 브랜드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지난해 브랜드를 내세운 다양한 행사가 고객과 브랜드사 모두 만족하는 성과를 거둔 점을 반영해 ‘브랜드 판타지’를 월간 정기행사로 기획했다"며 "고객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쇼핑할 때 롯데온은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시즌에 맞는 인기 브랜드를 발굴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