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 왕가의 피 이미지. (사진=와이제이엠게임즈)/그린포스트코리아
킹덤 : 왕가의 피 이미지. (사진=와이제이엠게임즈)/그린포스트코리아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액션스퀘어와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킹덤 : 왕가의 피’가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참가와 동시에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스팀의 신작 소개 이벤트 행사로 내달 5일부터 12일(현지시간)까지 수백 종의 체험 플레이와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가 진행된다. 

'킹덤 : 왕가의 피'는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을 소재로 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다. 현재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팀 마고에서 개발 중이며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에는 원작 드라마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정식 출시 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킹덤 : 왕가의 피'는 같은 달 5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앱 마켓과 디스코드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형석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 총괄PD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글로벌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며 지난해 11월 자체 테스트 후 유저들의 피드백과 개선 사항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