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서비스, 기업 소개 담은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콘텐츠 제작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1기 발대식. (사진=빗썸코리아)/그린포스트코리아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1기 발대식. (사진=빗썸코리아)/그린포스트코리아

빗썸이 29일 서울 서초구 빗썸 고객센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빗썸은 지난해 12월 13일부터 약 2주간 가상자산 거래소와 서비스 관련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했으며, 총 20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올 4월 29일까지 총 3개월 동안 빗썸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거래소 서비스와 기업 소개 등을 담은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콘텐츠를 제작한다.

빗썸은 썸즈업 서포터즈 중 우수 활동팀과 우수 활동자에게 각각 상금 500만원(1팀)과 200만원(5명)을 시상할 계획이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체험형 인턴 또는 빗썸 엠버서더 기회를 제공한다.

김영진 빗썸 경영지원총괄은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만의 열린 시야와 매여 있지 않은 모습은 빗썸과 블록체인 산업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썸즈업 서포터즈와 빗썸이 함께 힘을 합쳐 긍정적인 활동을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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