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롯데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온)/그린포스트코리아
월간 롯데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온)/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온은 롯데 계열사와 함께 오늘부터 28일까지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월간 롯데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 1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이달은 롯데시네마·세븐일레븐·롯데웰푸드와 행사를 준비해 행사기간 매일 다른 계열사의 상품을 최대 반값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오늘은 롯데시네마 2D 영화관람권을 반값인 6900원에 볼 수 있으며, 다음날에는 세븐일레븐의 도시락이 할인되는 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롯데온은 월간 롯데를 통해 계열사 고객의 롯데온 방문을 확대, 계열사 상품 구매 시 필수 방문해야 하는 플랫폼으로 만들 예정이다. 각 계열사 온라인몰의 인기 상품을 제안해 롯데온과 롯데 계열사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알린다는 취지다. 

또 롯데온은 롯데 20개 계열사와 롯데 통합 리워드 서비스 엘스탬프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롯데월드·롯데시네마 등 전국 1만5000개 롯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이용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지급해 적립 횟수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온과 각 계열사 온라인몰 고객이 자유롭게 넘나들며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협업 계열사 및 상품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