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하이엠솔루텍 홍보 사진. (사진=하이엠솔루택/그린포스트코리아)
LG전자 하이엠솔루텍 홍보 사진. (사진=하이엠솔루택/그린포스트코리아)

LG전자 유지보수 전문 자회사 하이엠솔루텍은 전국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기계설비 성능 점검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이엠솔루텍은 내달 29일까지 기계설비 성능점검을 신청하는 초·중·고교를 대상으로 LG전자 정품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한다. 새 학기를 앞둔 학교 중 시스템에어컨 세척 또는 유지보수 계약 진행 후 기계설비 성능점검 실시 혹은 유지관리 선임을 위탁하면 일부 실내기에 완전 분해세척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혜택 등을 준비했다. 또 연간 유지보수를 진행하면 시스템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어 하이엠솔루텍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기계설비 유지관리 인력을 확보해 기계설비 성능점검 현장 480%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하며 이 중 초·중·고교 현장 비중은 50%를 차지했다.

더불어 하이엠솔루텍은 전문 교육을 받은 정규직 인력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LG전자 전용 통신 모듈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업무를 수행하고 엔지니어가 최신 계측 장비로 현장에서 요구되는 기계설비 관리의 개선점을 도출해 제안하는 등의 방식으로 점검한다. 

유광열 하이엠솔루션 대표는 “최근 전국 초·중·고교에 기계설비 유지 관리자 선임이 의무화된 가운데 올해는 초·중·고교 고객들께 한층 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하이엠솔루텍 홈페이지 및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w@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