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위한 상생 가치 실현할 것"

19일 2024 KB증권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맨 앞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 김성현 KB증권 사장(맨 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 이홍구 KB증권 사장(맨 앞줄 오른쪽에서 여덟 번째) 및 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19일 2024 KB증권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맨 앞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 김성현 KB증권 사장(맨 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 이홍구 KB증권 사장(맨 앞줄 오른쪽에서 여덟 번째) 및 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KB증권은 19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전 임원 및 부·점장이 참석한 2024 KB증권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KB증권은 이날 워크숍을 통해 ‘고객을 위해 Be The CORE!’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2026년까지의 중장기 전략 방향과 2024년 중점적 추진 전략을 임직원과 공유했다. 

이어 환경·사회·지배구조(ESG)를 실천하고 있는 장애인을 위한 전문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 차해리 대표의 특강과 소속 장애인 가수의 공연을 진행했다. 

더불어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도 참석해 KB증권 임원진과 함께했으며 격려사를 통해 상생의 가치 실현을 균형 있게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금융투자회사가 되기 위해 실용적인 변화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홍구 KB증권 사장은 “고객중심의 자산관리(WM) 사업 추진을 통해 고객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jw@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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