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MZ맛집 갓잇과 컬래버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 출시. (사진=크라운해타)/그린포스트코리아
해태, MZ맛집 갓잇과 컬래버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 출시. (사진=크라운해타)/그린포스트코리아

해태제과 구운감자가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화제의 타코 맛집인 '갓잇'과 만났다.

해태제과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타코를 즐길 수 있는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40만 개를 생산해 한정 판매하는 구운감자 갓잇 에디션이다.

회사는 새롭고 이색적인 맛에 열광하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MZ세대 인기 타코 맛집인 갓잇과 손 잡았다.

오독오독 씹히는 경쾌함과 구워 만든 담백함이 특징인 구운감자라 타코와 환상의 조합을 이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은 갓잇의 베스트 메뉴인 포크 타코에 치폴레 소스를 얹은 듯한 이국적인 맛이 특징이다. 할라페뇨 고추 맛을 내는 치폴레타코맛 시즈닝을 입혀 향긋한 알싸함과 훈연향이 입안에서 조화롭다. 돼지고기 시즈닝으로 깊고 진한 풍미까지 구현해 타코의 맛이 그대로다.

새로운 만남에 걸맞게 구운감자도 새 옷을 입었다. 멕시코 전통의상 판쵸(Poncho)와 챙이 넓은 모자인 솜브레로(Sombrero)를 걸쳐 이국적인 모습이다. 갓잇의 캐릭터와 시그니처 컬러인 초록색을 활용해 과자를 즐기면서도 인기 맛집에 온 듯한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MZ세대에 인기있는 타코 맛집 갓잇과의 협업으로 고객들께 힙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구운감자 시리즈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맛을 선보여 고객들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kp@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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