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1일까지 '설날엔 티몬해' 기획전, 초특가 딜에 최대 18% 추가 할인
선물관·준비관·혜택관으로 나눠 설 선물, 명절연휴 준비, 티몬 단독 혜택 세분화 추천

설날엔 티몬해 이미지. (사진=티몬)/그린포스트코리아
설날엔 티몬해 이미지. (사진=티몬)/그린포스트코리아

티몬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날을 맞아 명절 선물은 물론, 설 연휴 쇼핑을 돕는 특별 기획관 '설날엔 티몬해'를 내달 11일까지 연다고 8일 밝혔다.

인기 선물 초특가 판매는 물론, 최대 18% 추가 할인까지 전하며 고객들의 알뜰한 설 준비를 지원한다는 목표다.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설날엔 티몬해 특별 기획관에서 티몬은 설 상품 구매 목적에 맞춰 '선물관·준비관·혜택관'으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선물세트부터 귀성길, 손님맞이 상품 등 1500종을 초특가 판매하며, 추가로 최대 18% 할인혜택을 전한다. 이에 더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뱃돈을 찾아 적립금을 받는 행사도 준비하며 풍성한 명절 준비를 돕는다.

먼저 선물관에서는 티몬에서 지난해 설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선물세트 베스트(BEST) 5를 특가로 마련했다. 1위는 갈비세트로 블랙앵거스 LA갈비 2킬로그램(kg) 선물세트(미국산 초이스 등급)를 초특가 판매한다. 이어 설화수 자음 2종세트, 나주배 선물세트, CJ제일제당 스팸 클래식 8호 선물세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10mlx30포)도 높은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3·5·10만원 등 가격대별로 선물을 분류하고, E쿠폰 전문페이지를 마련하는 등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준비관에서는 명절 귀성길과, 손님맞이 준비를 돕는 특가 상품이 가득하다. 걱정 없는 귀성길을 위한 금호타이어(HP71 235/55R19 장착비 별도), 하기스 기저귀(맥스드라이 팬티 공용 4팩) 등 차량·유아동 용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또 손님맞이, 상차림 준비를 위한 맥심 오리지널·모카골드, 락앤락 보관용기 모음전 등도 초저가다.

알찬 여행을 위한 항공·호텔·숙박, 피로회복을 도울 건강식품·가전용품 특가도 다채롭다.

혜택관에서는 설날맞이 할인·이벤트 혜택이 가득하다. 이달 한 달간 매주 월요일 퀴즈를 맞춰보아용'을 열어 이모지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전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되는 최대 13%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설날'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10% 할인쿠폰도 매일 발급받을 수 있고,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5% 추가 결제할인도 있다. '세뱃돈 받으러 떠나용' 이벤트에선 선물관 페이지에 세뱃돈을 가진 티모니 캐릭터를 찾으면 2024명에게 티몬 적립금 1000원을 추첨 지급한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고객들의 설 시즌 구매 트렌드를 분석해 가격대별로 가장 있기 있는 상품들을 압도적인 혜택을 담아 엄선했다"며 "이번 설 특별 기획관에서 특가 상품은 물론, 강력한 혜택들을 계속 선보여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