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 신년 프로모션. (사진=현대백화점그룹)/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 신년 프로모션. (사진=현대백화점그룹)/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홈쇼핑은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싸(ESSA)' 소파, '지방시' 화장품, '리꼬' 물티슈 등 쇼라 인기 상품을 최대 42%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존 신년 행사는 경품 이벤트 중심으로 진행됐지만 올해는 특별 생방송을 통한 할인 판매,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을 더해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먼저 행사 기간 쇼라 고정 프로그램들의 신년 기념 특별 생방송이 이어진다. 가구 판매 특화 프로그램인 '퍼니쇼'에서 이날 오후 8시 에싸 소파를 소개한다. 또 뷰티 전문 프로그램 '초밀착뷰티'는 오는 3일 오후 8시 지방시 뷰티 제품을 다룰 예정이다. 이어 4일 오후 12시부터는 생필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콘셉트인 '쟁여두쇼라'에서 리꼬 물티슈 특집전을 진행한다.

올해 쇼라 판매량 상위 10개 브랜드를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집 방송 '히트상품 베스트 10(5일 오후 8시)'도 마련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정관장 홍삼 활기력 세트(2박스), 다이슨 에어랩, 구찌 머플러 등이 있다.

또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5% 적립(최대 5만 포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잔)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버버리’ 가방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2018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출범 후 지난해 쇼라로 새단장을 거치는 등 적극적인 브랜딩 활동을 펼친 결과 홈쇼핑 업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거래액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신년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선두주자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 차별화된 콘텐츠 등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