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2024 몬스터메가세일 실시. (사진=티몬)/그린포스트코리아
티몬 2024 몬스터메가세일 실시. (사진=티몬)/그린포스트코리아

티몬이 오는 7일까지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개최하며 새해맞이 파격 할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몬스터메가세일은 티몬이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한 주간 '메가'급 혜택을 전하는 월간 최대 특가 행사다. 이번에는 20여 개 브랜드사와 함께 고객들의 새해 준비를 돕기 위해 겨울철 각종 먹거리, 놀거리, 즐길거리를 압도적 할인가로 준비했다. 여기에 최대 12% 할인 쇼핑쿠폰, 카카오페이머니 최대 8% 결제할인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티몬만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몬스터딜' 톱(TOP)10 상품을 매일 새롭게 공개한다. 이날 '참좋은여행 올인데이'로 꾸려져 코타키나발루 시내 5성급 호텔, 샹그릴라 라사리아 3박 5일 패키지여행 상품을 24시간 동안 초특가 판매한다.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패밀리 스탠다드 1박에 조식 또는 스노위랜드 또는 오션월드 3인, 각종 할인권이 포함된 패키지도 할인 판매한다. 홍천 비발디파크 새벽 주중 리프트 이용권은 특가로 선보이며, 미쏘 시즌오프 겨울패딩, 자켓, 니트 모음전, 하기스 기저귀, 오뚜기밥, 오리온 과자 등도 오늘 한정 특가 판매한다.

매일 카테고리별 ‘몬스터데이’ 특가 기회도 선사한다. 특히 '새해 픽(PICK)'이 적힌 카테고리별 상품을 행사기간 구매하면 최대 1만5000원까지 티몬 적립금으로 페이백 해준다. 이날 '리빙데이'에선 테팔 심플리클린 후라이팬 20센치미터(cm), 락앤락 밀폐용기, 텀블러 외 주방용품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일에는 'E쿠폰데이'로 여행, 패션·뷰티, 출산·유아동, 가전·디지털 순으로 이어진다.

2024년 첫 몬스터메가세일 맞이 앱 전용 이벤트도 있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신년맞이 포춘쿠키'를 뽑으면 새해를 빛내줄 신년운세 문구와 함께 최대 5만원 티몬 적립금을 선물한다. 또 오는 4일 열리는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에선 100원으로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2024년 갑진년은 희망과 활력을 상징하는 ‘청룡의 해’인 만큼 고객들의 활기찬 시작을 돕기 위해 보다 다채로운 특가 상품들을 마련했다"며 "올해는 더욱 풍성한 특가 상품과 알찬 프로모션들을 선사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