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 육군 3군단에 총 1억3000만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기부

CJ웰케어와 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 관계자들이 건강기능식품 기부 기념식에서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사진=CJ제일제당)/그린포스트코리아
CJ웰케어와 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 관계자들이 건강기능식품 기부 기념식에서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사진=CJ제일제당)/그린포스트코리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과 국군 장병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기부에 나선다.

CJ웰케어는 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 육군 제 3군단에 총1억30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CJ웰케어는 21일 인천에 위치한 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를 찾아 '한뿌리 석류콜라겐', '한뿌리 배도라지' 등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인근 지역 중장년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CJ웰케어는 중장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해 관련 업무 협약을 추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어 지난 27일에는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육군3군단 소속 국군 장병들에게 '한뿌리 흑마늘 달임진액', '한뿌리 흑삼대보' 등을 전달했다.‘한뿌리 흑마늘 달임진액에는 저온 농축한 남해산 마늘 농축액, 한뿌리 흑삼대보에는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이 적용된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이 담겨있다. 구증구포 흑삼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증가시켜 홍삼 대비 흡수율을 최대 120% 늘리고 흡수시간도 1시간 단축한 원료다.

장승훈 CJ웰케어 최고운영책임자(COO)는 "CJ웰케어의 사회적 책임 실천 차원에서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기부 물품들이 추운 날씨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CJ웰케어는 꾸준히 기부활동을 진행하며 장애인, 취약계층 아동 등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다. 지난 해 10월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하고,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경제적 자립을 돕는 사회적 기업 '굿윌스토어'에 정기적으로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