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한 달간 수상 기념 프로모션 진행

쥬스투클렌즈 '레스레스 폼 클렌저' 글로우픽 어워드 연속 4회 수상. (사진=쥬스투클렌즈)/그린포스트코리아
쥬스투클렌즈 '레스레스 폼 클렌저' 글로우픽 어워드 연속 4회 수상. (사진=쥬스투클렌즈)/그린포스트코리아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헬스&뷰티 랭킹,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GLOWPICK) 주최 '2023 글로우픽 어워드' 클린뷰티 클렌징 부문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2014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9년차를 맞이한 2023 글로우픽 어워드는 소비자가 남긴 검증된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어워드 랭킹을 선정해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뷰티 전문 플랫폼 어워드로 평가 받고 있다.

쥬스투클렌즈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2021년 제품 출시 후, 2022 글로우픽 어워드 첫 수상 이래  4회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클린뷰티 클렌징에서 최강자로 인정 받은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비건 포뮬라의 수분 클렌징폼으로,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의 풍성한 거품으로 초미세먼지 세정력 평가를 완료했다.

또 계절 상관없이 바르는 자외선차단제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동시에 세포간 지질의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 최적의 조합으로 피부층의 수분 증발을 막고 보습 배리어 형성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튼튼하게 해준다.

더불어 밀싹, 샐러리, 시금치, 라임 등 9가지 과채를 열을 가하지 않은 저온 압착 방식을 통해 짜낸 착즙 성분과 식물성 유래 버터 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여기에 동물실험, 동물유래 원료를 배제한 비건 100% 레시피를 적용했으며, 불필요한 단상자를 없애고 사탕수수에서 유래한 바이오-폴리에틸렌 소재의 용기만을 사용해 환경적이다.

쥬스투클렌즈는 2023 글로우픽 어워드 연속 4회 수상을 기념해 오는 2024년 1월 한 달간 신년맞이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레스레스 폼 클렌저 더블 세트 50% 할인을 진행한다. 이에 더해 쥬스투클렌즈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세트는 최대 40% 할인하는 동시에 구매 시 미니어처 및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쥬스투클렌즈는 미국, 일본, 유럽, 캐나다, 러시아, 중동, 중국 등 해외 각지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하면서 K-클린뷰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