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브아'와 협업해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 선보여
트렌디 라이프스타일 마켓 '보마켓'에서 전시 이벤트 실시

보마켓 경리단점에 마련된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BUBBLY HOLIDAY’ 팝업 전시 전경. (사진=삼성전자)/그린포스트코리아
보마켓 경리단점에 마련된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BUBBLY HOLIDAY’ 팝업 전시 전경. (사진=삼성전자)/그린포스트코리아

삼성전자가 한 해 동안 비스포크 그랑데 AI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객 캠페인을 연다.

삼성전자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비스포크 그랑데 AI BUBBLY HOLIDAY(이하 버블리 홀리데이)’ 캠페인을 22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감각적 향의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라브아(LAVOIR)'와 협업해 이번 런드리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향과 비스포크 그랑데 AI만의 독보적인 '맞춤 섬세 버블'을 형상화한 세련된 패키지의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선보인다. 식물성 원료의 세탁 세제와 그랑데만의 특별한 우디 향을 담은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로 구성됐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라브아 홈페이지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 트렌디 라이프스타일 마켓 '보마켓(BOMARKET)'에서 '그랑데 버블즈'와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도 진행한다.

비스포크 그랑데 AI의 '맞춤 섬세 버블'을 테마로 탄생한 '그랑데 버블즈'는 의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버블 히어로 캐릭터로 세탁물 사이사이 깊숙하게 스며들어 빈틈없는 세탁을 도와준다. 이번 오프라인 전시에서는 곳곳에서 사랑스럽고 똑똑한 '그랑데 버블즈'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전시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비스포크 그랑데 AI와 함께 전시 공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보마켓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도 증정한다.

버블리 홀리데이 전시는 22일부터 2024년 1월 11일까지 3주간 보마켓 경리단점과 서울숲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인스타그램에서는 버블리 홀리데이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한 해 동안 비스포크 그랑데 AI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 버블리 홀리데이 캠페인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한 연말연시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그랑데 AI는 세탁, 헹굼, 탈수까지 조절하는 고도화된 AI 기능으로 비스포크만의 더욱 편리한 세탁 경험을 선사하며 진화를 거듭해 나가고 있다.

세탁물의 무게, 종류, 오염도를 감지해 버블의 양을 알아서 조절해주는 'AI 맞춤세탁' 코스를 활용하면 더 섬세하고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다.

또 '미세플라스틱저감 코스'는 세탁 시 의류에서 떨어져 나오는 10㎛(마이크로미터) 이상의 미세플라스틱 배출량을 최대 60%까지 저감해준다. 세제를 충분히 녹여 만든 '맞춤 섬세 버블'이 섬유 사이사이로 스며들어 오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원리로, 옷감이 마모돼 손상되는 정도까지 줄여준다.

hdlim@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