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와 함께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는 아이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그린포스트코리아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와 함께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는 아이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그린포스트코리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 '핀란드 산타 마을'이 펼쳐진다.

워커힐은 오는 25일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그랜드홀에서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하는 '2023 산타 키즈 빌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산타클로스의 고향'으로 알려진 핀란드 로바니에미(Rovaniemi)에 거주하는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한다.

그랜드홀 내부의 LED 패널을 통해 선보이는 오로라 영상은 더욱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핀란드의 진짜 산타 마을에 방문한 것 같은 특별한 감동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워커힐은 현재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핀란드 산타 재단의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 등록돼 있다.

워커힐은 올해 프로모션 콘셉트를 '레츠 플레이 위드 산타(Let’s Play with Santa)'로 선정하고, 산타와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핀란드 공인 산타와 사진을 촬영하고 선물을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하는 만들기 클래스, 산타의 미로 통과하기, 블록아트 완성하기, 산타에게 편지 쓰기 등의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준비됐다.

또 유아 음악 브랜드인 '플레이송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캐럴&율동 참여 시간, 에어 바운스 체험, 블록 놀이 등이 마련된 미니 놀이터, 독일 원목 완구 '하페'의 장난감으로 자유롭게 놀이할 수 있는 토이 타운,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에듀&플레이 컴퍼니 '토이트론'의 실바니안 패밀리 타운까지 조성돼 더욱 재밌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더불어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 관리를 도와주는 '정관장'의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과 천녹 그로잉 등의 선물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해 각 단계별 미션 수행에 성공한 어린이 고객들에게는 '산타 공식 착한 어린이 인증서'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 내 ‘산타 키즈 빌리지’ 입장권 구매 고객 또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구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재 휘바(Hyvaa)·욜루아(Joulua)·크리스마스 위시즈(Christmas Wishes) 패키지 등 워커힐만의 크리스마스 숙박 패키지 등은 모두 조기 매진된 상태다.

한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