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온라인 크리스마스 기념 이미지. (사진=엠게임)/그린포스트코리아
열혈강호온라인 크리스마스 기념 이미지. (사진=엠게임)/그린포스트코리아

엠게임은 자사의 인기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이터널시티, 퀸즈나이츠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자사의 대표 인기 게임 코믹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날부터 내달 3일까지 겨울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붕어빵 만들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한 붕어빵 반죽과 다양한 속재료(단팥, 슈크림 등)를 조합해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붕어빵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크리스마스트리 플레이어 이외 캐릭터(NPC)를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으면 기념 버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마을에서는 함박눈이 내리고, 특히 현발파 마을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롤까지 들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및 복귀자 혜택이 강화돼 경험치와 기연 획득량이 기존 20%에서 100%로 대폭 상향된다.

국가 간 대전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내달 16일까지 '연말 연시 대박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립지역인 모라돈은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변경되며, '말썽꾸러기 눈사람' 처치 시 이벤트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국가 간 눈싸움 대결이 진행된다. 각 국가 본성에 위치한 신년 대박을 기원하는 구조물에 눈덩이를 던져 경험치 추가 상승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오는 21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영웅 성탄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산타의 지팡이’를 가장 먼저 최고 레벨로 강화하면 최고 강화 레벨을 다른 무기로 이전이 가능한 파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초록 성탄 양말을 성탄 트리에서 '성탄 선물 상자'로 교환 및 '성탄 전구'로 제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는 24~25일 동안 입찰을 통해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천금달'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 배경의 MMORPG '이터널시티'는 내달 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규모 전투 완료 시 크리스마스 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고 상자 사용 시 크리스마스 양말, 이동식 금고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유저에게 능력치 상승 효과를 주는 크리스마스 망토가 지급되고 일자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등 각종 능력치가 추가 증가된다.

방치형 역할수생게임(RPG) '퀸즈나이츠'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테이지를 3-25 이상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황금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종 100개를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로 교환해 상자 내에서 산타 의상, 사슴뿔 장식, 다이아 등 무작위로 뽑을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