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룡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이 나주 다문화센터에서 사랑의 성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신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이어룡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이 나주 다문화센터에서 사랑의 성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신증권)/그린포스트코리아

이어룡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이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동행을 실천하고 있다.

대신증권은 이어룡 회장이 전남 나주시와 충북 괴산군의 사회복지시설 등을 각각 방문해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장은 나주·괴산 지역의 장애인시설, 영유아 보육시설, 미혼모시설을 포함한 사회복지시설과 지역자치단체 등 9곳에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 성금은 복지시설과 저소득층의 의료비, 생계비, 장학금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회장은 취임 이후 줄곧 나눔 활동을 강조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됐던 시기를 제외하고 매해 나주와 괴산 지역을 직접 찾아 성금을 전달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대신파이낸셜그룹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던 배경은 창업자 시절부터 이어져온 기업문화가 토대가 됐다. 고(故)양재봉 대신파이낸셜그룹 창업자 회장은 1991년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사재를 털어 '대신송촌문화재단'을 설립했다.

대신파이낸셜그룹은 송촌문화재단을 필두로 장학사업과 국민보건지원사업, 아동지원사업, 소외계층 지원사업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어룡 회장은 "대신파이낸셜그룹은 60여 년간 기업 이윤을 환원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힘써 왔다"며 "사회와 더욱 상생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