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된 '문턱 낮은 입점 상담회'에서 창업 기업에게 상담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그린포스트코리아
15일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된 '문턱 낮은 입점 상담회'에서 창업 기업에게 상담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백화점은 15일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국내 창업 기업의 판로를 지원하는 '문턱 낮은 입점 상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에서는 롯데백화점의 화장품,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식품 상품군 바이어가 1차 사전 심사를 통과한 전국의 창업 7년 미만의 기업 30여 개사와 상품 품질, 가격 경쟁력, 콘셉트, 디자인, 생산성 등 다양한 측면에 대해 1:1 상담을 진행했다.

이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에서 중소기업 판로 지원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편집숍 '드림플라자'뿐 아니라, 롯데백화점의 자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시시호시' 입점을 위한 추가 미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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