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CRO). (사진=크립토닷컴 홈페이지 갈무리)/그린포스트코리아
크립토닷컴(CRO). (사진=크립토닷컴 홈페이지 갈무리)/그린포스트코리아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크립토닷컴이 사용자들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리워드+'를 공개했다. 사용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13일 크립토닷컴에 따르면, 리워드+는 거래 활동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테이블 코인 언 플러스(Earn Plus) 보너스, 크립토닷컴 비자 카드 리워드, 추천 부스터(Referral Booster) 등 지금까지 제공하지 않았던 혜택인 거래를 포함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 현지 사용자는 리워드+를 출시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더 많은 국가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크립토닷컴이 선보인 리워드+는 크게 ▲포괄적인 보상 구조 ▲앱 간 혜택 ▲참여하는 재미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크립토닷컴은 포괄적인 보상 구조를 통해 사용자는 연간 100달러만 거래해도 혜택을 받는다. 총 20단계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리워드+는 모든 크립토닷컴 사용자를 지원한다. 

앱 간 혜택으로는 더 높은 언 플러스(Earn Plus) 보너스를 지급한다. 이에 3개월 이상 보유한 스테이블 코인에 대해 연간 10%의 보너스를 지급 받는다. 또 추가 카드 리워드로 크립토닷컴 비자 카드 결제 금액에 대해 최대 8% 리워드를 지급하며, BG25 추천 프로그램(BG25 Referral Program)을 통해 사용자 본인과 추천인에게 각각 최대 4배의 보너스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신규로 진행되는 모든 거래에 대해 크립토닷컴(CRO)을 지급한다.

크립토닷컴은 미션을 완수하고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미션 성공을 기념하는 확인증도 발급할 예정이다. 

크립토닷컴 관계자는 "미국 사용자는 리워드+를 출시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더 많은 국가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크립토닷컴 사용자라면 별도의 비용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