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담대부터 모든 대출상품 갈아탈 수 있는 '대환대출' 사전신청 시작…이달 20일까지 접수
사전신청 고객에게 서비스 오픈 알림과 0.3% 금리 할인 쿠폰 증정…최저금리에 추가 금리 인하

뱅크샐러드 주담대 대환대출 사전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0.3% 금리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진=뱅크샐러드)/그린포스트코리아
뱅크샐러드 주담대 대환대출 사전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0.3% 금리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진=뱅크샐러드)/그린포스트코리아

뱅크샐러드가 주택담보대출을 포함해 모든 대출상품을 갈아탈 수 있는 대출 갈아타기 사전신청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뱅크샐러드가 선보이는 대환대출 서비스는 이달 21일 오픈하는 주담대 대환대출 서비스 출시에 맞춰 준비됐다. 주담대 대환대출 서비스는 주담대 등 대출상품을 보유한 고객이 대환을 원할 때 또는 추가 대출을 받고 싶을 때, 최저금리와 최대한도가 계산된 정보를 바탕으로 이자를 최대로 절약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특히 뱅크샐러드의 대환대출 서비스는 주택담보대출뿐 아니라 ▲신용대출 ▲카드론 ▲마이너스통장 ▲자동차담보대출 ▲정부지원대출 등 모든 대출 상품을 갈아탈 수 있다.

주담대 대환대출 사전신청은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며, 뱅크샐러드 홈페이지 배너 화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을 완료한 모든 뱅크샐러드 고객에게는 서비스 오픈 알람과 함께 0.3% 금리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0.3% 금리 할인 쿠폰은 뱅크샐러드가 비교 추천하는 최저금리 대출 상품에 추가로 적용할 수 있으며, 뱅크샐러드의 대출금리 할인쿠폰과 강화해 더 높은 금리 할인 쿠폰을 만들 수도 있다. 쿠폰은 2024년 1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앞서 뱅크샐러드는 지난 5월 출시한 대출 갈아타기서비스 출시 이후 한 주 동안 대출 고객이 98% 이상 증가하는 등 대환대출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현재 뱅크샐러드는 주택담보대출 및 주택담보대출을 포함해 67개 금융사의 130여 개 대출상품을 중개한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이번 주담대 대환대출 사전신청에서 모든 고객에게 조건 없이 금리 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은 뱅크샐러드가 유일하다"며 "특히 주담대 시장은 금리 변동에 큰 영향을 받는 만큼 고객에게 최적의 대출 상품을 찾아 제안하고, 이자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고민해 안내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뱅크샐러드 주담대 대환대출 사전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뱅크샐러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