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까지 스토브페이 신규 등록 시, 선착순 2만 명에게 각각 1000, 500 스토브 포인트 지급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 동시 진행…신규 등록 유저 중 추첨으로 133명에게 다양한 경품 지급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크리스마스 맞이 스토브페이 신규 등록 이벤트 실시. (사진=스마일게이트)/그린포스트코리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크리스마스 맞이 스토브페이 신규 등록 이벤트 실시. (사진=스마일게이트)/그린포스트코리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달 25일까지 스토브페이 신규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스토브페이는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STOVE) 내에서 이용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신용카드, 계좌 등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비밀번호만 이용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스토브페이는 신규 결제 수단 등록 사용자 대상으로 '스토브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5일까지 스토브페이 결제 수단으로 신규 계좌를 등록하면 선착순 2만 명에게 1000 스토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결제 수단에 신규 카드를 등록한 선착순 2만 명에게는 500 스토브 포인트를 지급한다. 기존 결제 수단 등록자도 신규 계좌나 카드 등록 시 모두 이벤트 대상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브페이 계좌 또는 카드를 신규 등록한 133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1명, 출시 후 지급), 아이폰 15 PRO(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 3만 스토브 포인트(30명), 스토브 스토어 게임 연쇄청소부들(25명), 브란테경의 삶과 고난(25명), 헌트 더 나이트(25명), 던전 드래프터(25명) 무료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게시글 내 가장 가지고 싶은 선물 투표에 참여하기만 해도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2500 '플레이크'와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더 많은 사용자들이 스토브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kp@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