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아덴 국립 축제단과 함께 떠나는 4주간의 감성 축제, 리니지 14주년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연이나 각종 무대에서 선보였던 모습들을 모티브로 구현한 가수 싸이의 다양하고 귀여운 모습들을 게임 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리니지 14주년 생일 파티 이야기 ▲접속하라 1998 ▲메티스와 함께 놀자 등의 행사로 진행된다.

12월20일까지 진행되는 '리니지 14주년 생일 파티 이야기'에서는 기존 리니지 고객에게 무료쿠폰 2종을, 이벤트 기간내 신규 고객에게는 15일 30시간동안 45레벨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접속하라 1998'에서는 리니지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오프라인 아지트가 마련된다. 12월21일에는 아지트에서 게임 유명 유저들이 토크방송을 진행하고 22~23일에는 누구나 아지트를 방문해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리니지의 추억을 나눌 수 있다.

'메티스와 함께 놀자'는 운영자 메티스가 준비한 몬스터 간 대결 이벤트로 대결에 참여하는 소환 몬스터 중 어느 쪽이 더 강할지 승부를 예측하는 이벤트다. 승부 결과를 더 많이 맞춘 서버는 메티스가 소환해주는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기회를 얻는다.

이와 함께 글로벌 스타 싸이와 함께하는 '리니지와 싸이의 뜨거운 만남,  PSYFIVE'이벤트도 진행된다.

'싸이와 함께 싹쓸이, 화끈한 한 판'은 28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인 게임 이벤트로 리니지 14주년을 축하하는 싸이의 공연을 방해하기 위해 모여드는 몬스터들로부터 싸이를 지키는 이벤트다. 저녁 9~11시까지 매 시 정각에 진행되며 미션 진행 결과에 따라 주문서, 무기, 장비, 마법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싸이를 닮은 마법인형 아이템 등을 살 수 있는 '싸이 테마샵'이 오픈하고 고객들이 자유롭게 리니지, 싸이와 관련된 UCC를 만들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 스토리'도 진행된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